아르고나 위고비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가격 부작용 정보입니다.
아르고나 위고비(공식 명칭: 아르고나 정 GLPgram 18g 600mg)는 다이어트와 식욕 조절을 위한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있는 보조제입니다.
위고비는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지만 ‘아르고나정’은 누구나 공식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가격 부담이 적다는 특징으로 인해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도 위고비가 나왔을때 종로5가에 성지가 있다고 해서 알아보니 1펜당 대략 37만원정도 하더군요.
몸에 직접 주사를 맞는 것도 무섭고 가격도 높고 해서 다른 방법이 없나 찾아보니까 위고비 원료로 만든 제품이 있다고 해서 섭취형 제품을 그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의 주성분은 GLP-1 유사 작용을 표방하여 포만감을 유도하고 충동적인 군것질을 막아주며 식습관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위고비가 맞으면 군것질 생각도 안 나고 식욕이 많이 사라지는 특성이 있는데 그와 비슷하게 보조제 역시나 식욕을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주사를 맞는 게 무서운 분들은 보조제를 섭취하는 방법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르고나 위고비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가격 부작용
실제 사용자의 후기는 공식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식사 직후에 포만감이 오래가고 자연스럽게 식욕이 줄어들었다는 평이 많이 올라와있었습니다.
평소에 간식이나 야식을 많이 먹었는데 그런 욕구가 줄어드니 체중도 줄어들고 소비 습관도 바뀌어서 저축도 그만큼 많이 할 수 있게 되었다는 내용도 눈에 띄었습니다.
단기간에 급격하게 체중을 빼주는 것은 아니며 장기적으로 식습관이 건강하게 바뀌고 꾸준히 체중을 관리할 수 있도록 유지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았는데 따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에게 특히나 도움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2~3주간 꾸준히 복용을 하니 자연스럽게 3kg이 빠졌고 식욕이 확실히 줄었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무의식적으로 군것질을 하는 습관이나 충동적인 폭식이 줄어드니 건강도 좋아지고 살도 빠지는 효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아르고나정 제품은 공식몰 기준으로 GLPgram 18g 600mg 1통 가격이 회원가 29,700원으로 나와있고 1통은 총 30정이 들어있었습니다.
하루 2알을 섭취하는 방식이니 2통을 구매하시면 한달간 드실 수 있는데 그렇게 하면 한달치 가격은 할인이 추가되어 56,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니 가격도 나쁘지 않고 복용은 식후나 식전 아무때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니 들고 다니면서 드시기에 괜찮아 보였습니다.
장기 복용 시에도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인공적인 자극 성분없이 제조된 제품이며 공복에 섭취해도 무리가 없도록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다른 다이어트 제품과 같이 복용해도 괜찮다고 하는데 운동을 할 시간은 부족하고 식욕이 너무 높아서 고민인 분들이라면 복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입이 터져서 문제라거나 군것질 중독인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