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론 대출 후기 적어봅니다.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비대면/비공개로 바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이라 요즘 많이 나오는 중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무직자도 아르바이트생이나 주부님도 다 가능하다고 하는데 신청은 누구나 가능하지만 조건을 확인해보고 걸러지는 경우도 있으니 일단은 신청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10억원까지라고 나오는데 큰 금액은 아파트 담보쪽으로 가야 나오는거고 기본 무직자 소액같은 경우는 최소 5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많으면 1천만원까지는 가능한데 이 역시나 많으면이지 무직자 아무나 다 1천만원까지 나오는 건 아닙니다.
아파트, 빌라, 주택 담보도 있고 자동차담보나 무설정 아파트론까지도 다 운영이 되고 있으니 2금융권에서 모두 거절당하고 대부업체를 찾고 있었다면 다함께에서 진행해보는 게 좋습니다.
다함께론
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정식으로 등록되어 등록번호랑 사업자등록번호까지 같이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 있는 금융정보교환망으로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를 해본 결과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등록은 다함께대부중개로 되어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금융감독원에 가셔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조건
현재 대한민국은 법정 최고금리가 연 20%로 제한이 되어있기 때문에 모든 대부업체들의 조건이 다 똑같습니다.
연 20%로 대출이 진행된다 보시면 되고 가끔 담보자금에 따라서 이자율이 낮게 조정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500만원 이하의 소액자금은 대부분 연 20%로 진행이 된다 생각하시면 되고 산와머니와 러시앤캐시가 사업을 접으면서 이제 자본금 순위를 따지는 분들은 많이 없어졌습니다.
요즘은 무조건 승인이 잘 되는 업체인지가 제일 중요해졌고 정부에서도 이 때문에 우수업체를 매년 선정해서 밀어주는 상황입니다.
다들 심사도 깐깐해지고 승인을 쉽게 내어주지 않기 때문에 서민들이 돈 빌리기가 그만큼 어려워진 것인데 다함께대부중개는 요즘 나오는 업체들 중에서 단연 승인이 잘 되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개인회생·파산자, 연체자, 신용불량자는 물론이고 외국인까지도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거의 가리지 않고 돈을 빌려주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이 되니 직접 방문할 필요도 없고 집에서 아무때나 신청하면 별 문제가 없는 경우 그날 바로 입금까지도 가능합니다.
본인 계좌로 받을 수 없는 사람이라면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시면 되고 어차피 전문가들이라 다른 방법으로 잘 알려주실 겁니다.
다함께론 대출 후기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리는 것은 그닥 추천드리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빌려야한다면 동네에 뿌려진 명함이나 직거래로 개인돈 같은 거 빌려서 쓰지 마시고 정식으로 등록된 사무실에서 빌려쓰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고 정식으로 영업등록을 하고 있는 업체의 경우 고작 100~200만원짜리 뜯어내려고 큰 벌금을 무는 바보같은 짓은 하지 않으니 믿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대신 사무실 돈은 본인이 갚을 수 있는 만큼만 빌리시는 게 좋고 계약하기 전에 조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계약을 진행하시면 추후 문제되는 점은 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