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희망대부 인천 간석동 비대면 업체 이야기를 해봅니다.
금전대부와 대부중개를 모두 등록해놓은 정식업체이고 어차피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천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고 필요서류만 제출하면 대출금이 내 계좌에 바로 입금이 됩니다.
업체정보
- 업체명: 24시희망대부
- 등록증번호 : 2024-인천남동-0013
- 소재지(지번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240-1 아트폴리스
- 소재지(도로명)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399, 아트폴리스 302호 (간석동)
- 등록기관 : 인천 남동구 경제지원과
직거래 플랫폼을 통해서 확인한 분들도 있고 중개업체로 소개를 받아서 연락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직거래쪽으로 확인을 했었습니다.
밤낮 구분없이 상담전화를 받기 때문에 저녁에 연락해도 괜찮은 곳이며 문의로 인한 신용조회나 변동사항은 없었습니다.
상담은 비밀이 보장되고 저신용자나 주부, 군인, 자영업자, 일용직, 무직자 등등 직업이나 조건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연락해서 조건 확인해보고 괜찮으면 진행하거나 조건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업체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요즘 승인 잘 해주는 업체들이 적어서 아마 대부분은 진행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대출은 꼭 내가 필요한 만큼만 빌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그래봤자 나중에 연락해서 추가로 한도 더 나오냐고 물어볼게 뻔하지만 일단은 그렇게 제한을 걸어놔야 과다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은 돈은 희한하게 금방 소진이 되기 때문에 꼭 계획적으로 지출을 해야합니다.
한 500만원 빌렸는데 일주일 잠깐 정신 풀고있으면 빌린 돈이 그대로 싹 나가는 경우도 있고 저는 2천만원 빌렸던 거 2주일만에 다 써버려서 그거 갚느라 지금까지도 고생하고 있는 중입니다.
2천만원을 모으는 건 엄청 힘든데 대출 받아서 쓰는 건 진짜 2주일도 안 걸리더군요.
뭐하는데 이걸 다 썼나 체크해보면 길바닥에 뿌린 것도 아니고 써야할 곳에 쓰긴 한 것 같다 싶고 엄청 황당했습니다.
24시희망대부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을때는 일단 업체명이랑 등록정보를 적어두는 게 중요합니다.
당장 입금되는 것만 생각하고 돈을 빌렸는데 나중에 막상 갚으려고 보니까 어디에서 빌렸는지 기억이 안 나는 경우 종종 있습니다.
나중에 어디에서 봤는지 홈페이지 다 뒤져봐도 이미 다른 업체들이랑 실시간으로 자리가 바뀌기 때문에 스크린샷을 찍어두거나 업체정보를 따로 저장해두지 않으면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계좌로 입금 받으면 당일에 바로 쓰지 말고 일부는 어차피 상환을 해야하니 좀 남겨두는 게 좋습니다.
300만원 빌려서 그걸 다 써버리면 나중에 300만원을 또 다른 곳에서 마련해다가 상환해야하는데 한 50만원에서 100만원정도 남겨뒀다면 나중에 상환할때 부담이 그만큼 적어집니다.
최대한 아껴서 쓰시는 게 좋고 대출은 처음부터 대부업체로 하진 마시고 1금융권부터 다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나 토스뱅크 같은 인터넷은행이 승인도 잘 해주고 한도도 잘 나오니 그쪽으로 먼저 비상금이든 사업자대출이든 조회를 해보시고 승인이 안 나면 2금융권으로 담보나 신용으로 다 체크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게 다 돌렸는데도 안 나오면 그때는 대부업으로 가시는 거고 거기에서도 너무 많이 빌렸다면 중개업체를 통해서 연결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