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나머니 행운상자 2개를 까라는 알림이 울립니다.
설정을 해두면 알아서 매일 2개씩 나눠주는데 상자를 까보면 보통 1~5원 사이로 나옵니다.
제일 많이 나왔던 게 5원이고 거의 1~2원 사이에서 나옵니다.
그렇게 매일 까는데도 아직 모인 돈은 100원을 넘지 않습니다.
이게 무슨 장난질인가 싶어서 다른 사람들도 똑같은지 궁금한 마음에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의외로 5만원에 당첨되었다는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1만원에 당첨된 분들도 있고 1천원에 당첨된 분들도 있더군요.
아예 1~10원만 나오는 건 아닌가봅니다.
이거 말고 카카오뱅크에서도 매일 1원씩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그것도 알람이 오고 마켓컬리랑 gs shop은 매일 출석체크 하는 게 있어서 그것도 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하면 적립금 몇십원씩 챙겨주길래 하고있는데 딱히 쓸모는 없네요.
11번가에선 매일 출석체크하고 광고 보면 로또 1장씩 주는데 매주 발표하는 로또 번호랑 똑같은 1등이 나오면 500만원인가 준다고 합니다.
맨날 5등만 당첨되서 로또 번호만 더 받아가고 있는데 한 2등은 당첨되야 몇만원 받으니 딱히 쓸모는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습관 때문인지 맨날 광고 봐주고 미션 클리어해서 로또만 한 100장정도 받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100장을 넘게 받아도 4등 한 번 당첨된 적이 없네요.
제일 시간을 많이 할애하는 건 올웨이즈인데 여기에 올팜이랑 올목장 2개를 계속 관리하다보니 매일 밥 먹을때나 쉴때나 화장실에 갈때마다 광고 보고 미션 클리어하고 하면서 커피 쿠폰 1개씩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안 쓴 메가커피 쿠폰만 4장인데 유효기간이 한달이라 기간 임박한 쿠폰은 이번주에 나가서 쓰고 올 생각입니다.
올팜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말고 그냥 아메리카노를 줘서 아이스로 바꾸려면 500원 더 내야하는데 컴포즈는 아이스나 핫이나 가격이 똑같이 1500원이라 다음에는 올팜에서 컴포즈 커피 쿠폰으로 받을까 생각 중입니다.
커피는 그래도 메가커피가 맛있는 편인데 컴포즈는 어떤지 잘 안 마셔봐서 모르겠네요.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건 커피 쿠폰이라도 주는 올웨이즈 하나밖에 없어서 나머지 하나도 도움 안 되는 것들은 그냥 싹 포기할까 싶고 돈 되는 앱이나 다른 걸로 좀 찾아보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캐시워크인가 그런 것도 많이들 쓰는 것 같은데 저는 캐시워크도 안 해봐서 돈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매일 행운 퀴즈인지 무슨 퀴즈 같은 거 참여하는 거 보니까 사람들 엄청 많이 하는 것 같은데 퀴즈 풀면 돈이 좀 되는건지 한 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와이프도 올웨이즈 올팜은 같이 몇 번 했었는데 너무 시간도 오래걸리고 얼마전에 애벌레 생기고 농작물 수확 시간이 반으로 줄어들었을때 짜증난다며 그냥 앱 삭제해버렸습니다.
이후 다시 애벌레 없어지고 수확 빨리 된다고 얘기해줘도 너무 귀찮다고 안 하네요.
한 열흘 정도면 커피 쿠폰 1장씩 들어오는데 귀찮답니다.
하긴 제가 타는 커피 쿠폰도 지금 계속 쌓이고 있는데 와이프까지 하면 커피는 항상 남아돌 것 같긴 합니다.
하나머니 행운상자 까는 건 그래도 당첨된 사람이 있다고 하니 계속 까볼 생각이고 다른 앱 괜찮은 거 있으면 나중에 후기 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