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의 심장 500개 모아야 축부 1장 교환

드래곤의 심장 500개 모아야 축부 1장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심장 500개랑 신비한 날개깃털 300개가 있어야 축복 부여 주문서를 1장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엔 보스를 잡아야만 축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혈에 가입하지 않은 초보가 축부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드래곤의 심장 500개를 모으는 방법 뿐입니다.

드래곤의 심장은 윈던 2층에 가면 나오는 골드 드래곤이 드랍합니다.

무조건 다 드랍하는 건 아니고 대충 3마리정도 잡으면 1개씩 드랍하니 이론적으로는 한 1500마리는 잡아야 축부를 1장 얻을 수 있습니다.

44렙에 7검 50방으로 올라가봤는데 한마리는 주홍이로 충분히 따라가지만 2마리가 몰리니 살짝 힘들었고 3마리가 몰리면 주홍이가 안 따라갈 정도였습니다.

대충 15~16방정도 때리니까 눕던데 8검으로 바꾸면 좀 더 빨리 잡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잠깐 올라가서 드래곤을 잡고 심장 11개를 먹고 나왔는데 500개는 좀 지루하긴 할 것 같더군요.

아예 하루 날을 잡고 윈던 2층에서 계속 텔사냥을 해야 500개를 모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혼자서 그러느니 차라리 혈에 들어가서 보스탐 뛰는 게 훨씬 더 낫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축부를 바르면 한 방에 다 축으로 바뀌는지 아니면 축부도 확률로 바뀌는 건지 그것도 못 물어보고 있는 중이네요.

지금 중요한 건 축부가 아니라 일단 8검부터 맞추는 거라서 열심히 사냥하고 돈을 모으는 중입니다.

시장에는 매물이 아예 없어서 사냥을 통해 직접 아덴을 모르고 그걸로 무기를 사서 걍데이로 지를 생각인데 얼마 전에는 6검 4자루를 질렀는데 하나도 안 뜨고 다 날라간 적이 있었습니다.

적어도 한자루는 뜨겠지 했는데 여지없이 다 날라가더군요.

러시 확률이 극악인 섭은 아닌 것 같았는데 제 캐릭터가 저주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그 날만 그랬던건지 모르겠고 이번에는 아예 수십자루를 모아서 질러볼 생각입니다.

8검을 들면 지금보다는 확실히 사냥 속도도 빨라지니까 용던 올라가서 축젤 작업도 하기 편하고 그러면 축젤 모아서 방어구도 5셋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니 일단은 검부터 맞추려합니다.

지금 입고 있는 방어구는 7마망에 5마투에 나머지는 다 4셋인데 하나씩 5짜리로 업그레이드 한 다음에 축젤 왕창 모아서 5짜리에 축젤질로 7셋을 띄워보려 합니다.

7셋 하나씩 맞춰입으면 그 다음에는 이제 축부를 모아서 갑옷을 하나씩 축으로 맞출 생각인데 여기 서버는 축 방어구에는 -5가 추가로 붙는다고 하니 축으로만 발라도 꽤 방어력이 많이 내려가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뭐 다굴 당해도 웃으면서 사냥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방어구를 다 축으로 만든 사람들도 있으니 축부는 점점 인기가 시들해지지 않을까 했는데 아니더군요.

잊섬이 새로 열리면서 무기랑 방어구가 새로 생겨서 거기에 바르려는 사람들이 있어서 보스 싸움은 여전히 치열해보였습니다.

저는 그냥 혼자서 즐기면서 게임을 하는 게 좋기 때문에 이렇게 계속 사냥하면서 장비업하고 렙업하다가 더 이상 할 게 없으면 지르고 접어버릴 계획입니다.

이젠 싸우는 것도 지긋지긋하네요.

그냥 저처럼 알아서 혼자 사냥하고 싸움없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서버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