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에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GS25편의점에 가시면 1+1으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개를 1,8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개당 900원의 가격이니 굉장히 저렴한 이벤트죠.
오모리 김치찌개컵라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실 것 같은데 저도 이번달에 좀 구매해놓으려고 동네 편의점을 3군데 돌아다녀봤습니다만 모두 다 품절이어서 구매하지 못하고 그냥 돌아왔습니다.
우리동네GS 앱에 들어가서 재고찾기로 검색해보니 집 바로 앞 편의점에만 재고가 1개 남아있고 나머지 지점들은 모두 다 품절로 나오고 있습니다.
집으로 올라가는 길에 GS편의점을 계속 지나가기 때문에 그냥 가는 길에 들러서 재고가 많이 쌓여있으면 왕창 사가야겠다 생각했는데 처음 가는 지점도 품절이었고 그 위로 계속 올라가는 지점마다 다 품절이어서 인기가 많긴 많다는 걸 느꼈습니다.
재고찾기로 옆동네까지 싹 훑어봤는데 전부 초토화가 되었고 그나마 재고가 남은 지점에 두군데 있긴 한데 거기는 걸어서 가기 애매한 곳이라 차를 타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1만원이상 구매시 쓸 수 있는 3천원짜리 쿠폰이 있으니 가서 한 6개정도 사고 편의점 도시락이나 아니면 1+1하는 다른 컵라면 재고가 있는지 확인한 후 라면으로 싹 쓸어올 생각입니다.
참고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1+1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다음주 월요일까지는 구매를 하셔야 1+1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번달에 컵라면 1+1 행사를 꽤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세이면 진한곰탕면(대컵)도 우리동네GS 앱에서 1+1에 1,980원씩 판매하고 있는 중이고 진주 한끼멸치쌀국수도 1+1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나름 쓸어올만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집에 먹을 게 없어서 저녁으로 편의점 도시락을 시키면서 컵라면도 이것저것 행사하는 것들로 잔뜩 배달시키려고 했었는데 아쉽게도 도시락이 다 품절로 뜨고 있고 컵라면도 다 품절이라 저녁은 그냥 냉동실에 있는 옛날통닭이나 꺼내서 돌려먹을 생각입니다.
마켓컬리에서 두마리 99치킨이라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 옛날통닭 2마리 세트를 9900원에 팔길래 구매해놓은 게 있는데 그걸 오늘 먹게 생겼네요.
이번달에는 여기저기 다니느라 집에서 밥을 먹은 날이 좀 적은 편이었고 그래서 덕분에 배달음식도 좀 덜 시켰던 달이었습니다.
이마트 배송쿠폰도 1장이 남아있는 상태이고 마켓컬리도 거의 안 시켜서 쿠폰이 계속 남아도는 상태입니다.
식자재마트 5천원짜리 쿠폰도 그대로 남아있는데 이건 뭘 시킬때 써야하나 좀 애매하긴 하네요.
내일 뒷다리살이나 사서 그걸로 냉제육 만들고 남은 걸로 김치찌개도 하고 과일이나 찌개용 야채도 좀 사야겠습니다.
얼마 전에는 야채가게에서 두툼한 가지를 저렴하게 팔길래 그걸 사다가 어향가지를 해먹은 적이 있습니다.
어남선생 레시피로 만들어봤는데 감자 전분도 사야하고 생강도 있어야해서 좀 귀찮았지만 그 두가지만 사니까 나머지는 다 집에 있는 것들로 충당이 가능하더군요.
기름이 얼마 없어서 바삭하게 튀기는 게 좀 애매했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소스 맛있고 가지튀김도 살짝만 튀긴건 식감이 살아있어서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강도 그대로 남아있고 감자 전분도 남아있는 상태여서 조만간 또 가지를 사다가 어향가지를 해먹을까 생각중인데 식자재마트에서 배달시킬때 식용유도 같이 주문하고 가지도 같이 시켜놔야겠습니다.
술안주로 어향가지 해놓고 또 달려야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