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온 당일지급 소액대출 이용 관련

엠지온 당일지급 소액대출 이용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직업이 없는 분들도 나이가 어린 분들도 별도의 심사없이 바로 돈을 빌려준다는 업체인데 소액으로 바로 접수하면 상담사를 통해 연락을 해줍니다.

간단하게 셀프 조회 후 한도가 나오면 바로 지급이 진행되며 연체가 있어도 대부분 가능합니다.

금액은 5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가능한데 금액에 따른 할부원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급금액

  • 50만원 : 할부원금 783,000원(30개월)
  • 60만원 : 할부원금 937,000원(30개월)
  • 80만원 : 할부원금 1,022,500원(30개월)
  • 90만원 : 할부원금 1,176,500원(30개월)
  • 100만원 : 할부원금 1,374,500원(30개월)

필요한 금액을 선택한 후 이름, 휴대폰번호, 사용중인 통신사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후 상담사와 통화해서 한도가 나오는지 확인하고 나오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돈을 먼저 입금 받은 후 상환은 할부원금으로 천천히 매달 나눠서 갚는 방식이며 전체 할부원금을 30개월로 나눠서 갚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신청 후 당일입금도 가능한 방식이니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체입니다.

신청을 진행하면 기기는 전담 기사님이 회수를 하고 그와 관련해선 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설명 들으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지인을 소개해주는 방식도 있는데 신규회원 가입시 2천포인트가 지급되고 내 추천코드로 가입한 회원이 소액서비스를 이용하면 건당 5만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주변 친구들이랑 같이 사용할 경우 내 추천코드로 가입을 시키면 그만큼 더 저렴하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용리뷰 올리면 2만포인트, 출석체크 20일이면 1천포인트 등등 각종 포인트들이 많으니 다 챙기시면 꽤 쏠쏠할 겁니다.



엠지온 대출

할부금융은 신용이 안 좋은 분들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한번에 목돈을 바로 지출하기 힘드니 할부로 기간을 나눠서 천천히 상환을 하는 방식이며 이는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구매할때 직장이 있는지 소득은 얼마인지 소득관련 서류를 검사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먼저 휴대폰을 구매한 후 기기값은 할부로 천천히 나눠서 휴대폰 요금으로 갚는 편인데 최신 휴대폰을 구매하면 이를 바로 되팔수는 없습니다.

할부가 남아있는 폰이면 아무리 중고거래로 판매하고 싶어도 바로 찍어보면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할부기간이 다 지난 휴대폰만 판매를 할 수 있고 아니면 전액 현금으로 구매한 폰이어야 다시 되팔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체를 이용하면 아직 할부가 남아있는 기기도 반납이 가능하고 기기를 반납하면서 바로 현금을 입금 받는 것도 가능해집니다.

이렇게 업체를 이용한 할부금융서비스가 요즘 많이 유행하고 있으며 당장에 현금이 필요한 분들이 주로 신청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출이 워낙 어려워졌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려는 분들이 거의 할부쪽으로 유입이 되고 있으며 젊은 분들도 이러한 방식을 통해 당일 입금을 받아가시는 편입니다.

대출이 가능하면 대출을 받는 게 더 낫지만 요즘 법정 최고금리가 연 20%까지 내려가면서 대부업체들도 심사가 굉장히 깐깐해졌습니다.

연 20%면 저축은행이랑 비슷한 수준이니 수익도 안 남고 최대한 연체자를 걸러내고 돈을 빌려주기 위해 심사를 더 깐깐하게 진행하고 있는 겁니다.

장기 불황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 자영업자들의 폐업률도 많이 올라가고 있어서 당분간은 소액이라도 빌리기 쉽진 않을 것 같습니다.



돈 빌릴땐 최대한 내 한도만큼 많이 챙기시고 기간 넉넉하게 잡으셔서 천천히 여유있게 상환할 수 있도록 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