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10주년 행사한다고 해서 가봤는데

오늘 노브랜드 10주년 행사를 하는 기간이라고 해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호평동에 있는 지점으로 방문했고 2층 주차장으로 올라가는데 올라가는 길이 좁아서 약간은 긴장했지만 위에서 내려오는 차도 없었고 2층에도 차가 거의 없어서 올라가는 길만 주의하면 안심이 되는 주차장이었습니다.

2층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엘리베이터를 탄 후 1층으로 내려갔는데 장바구니를 하나 들고 돌아보면서 이게 행사를 하는건가라는 의아함이 생겼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생각하기론 여기저기 뭔가 할인딱지들이 많이 붙어있을 줄 알았는데 입구에서부터 과자코너를 걸어갈때까지 할인딱지는 전혀 붙어있지 않았기에 다시 블로그나 유튜브로 할인기간이 맞나 확인을 한 번 더 해봤습니다.

일단 할인기간은 맞았고 둘러보니 냉동코너에 그제서야 할인딱지가 붙어있는 것들이 하나씩 보이더군요.

원래는 노브랜드 온 김에 딥치즈피자를 하나 사가려고 했는데 호평동 지점에는 딥치즈피자가 없어서 아쉽게도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

유튜브로 봤던 할인하는 스낵꾸러미나 1+1 같은 제품들도 전혀 안 보여서 딱히 많이 사오진 못했습니다.

대신 천연펄프화장지 3겹 30롤이 9,980원이라서 그거 하나 담아봤는데 집에 와서 써보니 휴지도 짱짱하고 퀄리티가 괜찮은 것 같아 다음에 또 가게되면 2세트 사올 생각입니다.

냉동삼겹살도 한 팩 사왔고 요구르트가 20개짜리 한세트 1,980원이라서 사왔는데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물냉면도 4인분짜리를 5,880원에 할인해서 사왔는데 무게가 상당히 상당해서 나중에 열무김치 올려먹으면 맛있겠다 생각하는 중입니다.

냉면은 내일 점심이나 한 번 해먹어볼 생각이고 그 외에 굿모닝 밀크도 900ml짜리 1팩에 1,500원주고 사왔는데 우유 저렴하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과일코너에 신비복숭아가 있어서 하나 사볼까 했는데 가격이 전혀 적혀있지 않더군요.

가지고 가서 가격을 찍어볼까 하다가 그냥 귀찮아서 안 담았는데 나중에 엘리베이터에 올라가면서 보니까 신비복숭아 1+1 이벤트라고 떡하니 적혀있더라는;;

복숭아 이벤트를 하고있으면 가격표에 붙여놓던가 아님 팩에라도 직접 붙여놔야지 왜 아무런 표시를 해놓지 않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노브랜드 10주년 행사한다고 일부러 차까지 끌고 찾아가본 거였는데 뭐 딱히 구매할 게 많진 않았고 생각보다 할인하는 품목들이 많이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오늘이 행사 마지막날이어서 물량이 다 빠진건지 뭔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아쉬웠고 그래도 천연펄프화장지 3겹 30롤이 괜찮다는 건 알았으니 다음에 또 할인하면 휴지나 2세트씩 사오던지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밖에 나온 김에 평내동도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무인매장에 가서 옷도 좀 보고 나왔는데 다행히도 집에 들어오니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더군요.

비가 온 덕분에 오늘은 날씨가 좀 선선해졌는데 계속 이렇게 날씨가 시원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