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학원가 가브리살 원더풀보쌈 먹고 왔습니다.
가브리살을 보쌈으로 주는 집인데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해물파전을 서비스로 주기 때문에 무조건 예약하시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총 10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했는데 이 집의 두번째 좋은 점이 바로 리뷰를 참여하면 주류를 리뷰 1개당 1병씩 서비스로 챙겨준다는 점이었습니다.
한 테이블에 리뷰를 1개만 참여할 수 있는 게 아니라 1인당 리뷰를 1개씩 모든 인원이 다 참여할 수 있고 참여한 만큼 주류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서 이날 마신 술은 모두 리뷰서비스 혜택을 통해 공짜로 마시고 왔습니다.
술을 많이 마시는 회식이라면 무조건 1인당 리뷰 1개씩 다 달고 주류를 공짜로 제공 받으시기 바랍니다.
월더풀보쌈 안양평촌 본점은 일단 보쌈이 가브리살로 나온다는 점도 있지만 보쌈을 주문시 사이드로 소꼬리사골칼국수나 쟁반칡냉면이 나온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이 집의 세번째 좋은 점이 바로 서비스 메뉴인데 서비스로 소꼬리사골칼국수나 쟁반칡냉면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그 양도 정식 메뉴를 시킨 것만큼 엄청 푸짐해서 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보쌈 대자, 중자, 소자를 각각 시켜서 사이드 메뉴도 소꼬리사골칼국수를 2개 시키고 쟁반칡냉면을 1개 시킬 수 있었는데 칼국수도 양이 엄청 많고 안에 소꼬리랑 도가니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마치 수육을 따로 주문한 느낌이었습니다.
보쌈은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꽤 많았는데 보쌈 대자를 포장해가면 보쌈을 한 근 더 서비스로 챙겨준다고 하니 보쌈 좋아하는 분들은 꼭 여기에서 구매해가시기 바랍니다.
대자를 포장하면 보쌈을 한 근 더 서비스로 받을 수 있고 사이드메뉴인 소꼬리사골칼국수나 쟁반칡냉면 중에 하나를 또 같이 담아갈 수 있으니 보쌈은 술안주로 먹고 소꼬리사골칼국수는 다음날 아침이나 점심에 해장용으로 끓여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평촌학원가 가브리살 원더풀보쌈 장단점
일단 가성비가 기본적으로 좋고 사이드 메뉴가 서비스로 나오는데다가 리뷰를 참여하면 주류를 하나씩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니 여럿이 방문할때 가장 좋은 음식점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점이 딱 2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 하나는 역시 주차였습니다.
네이버에는 매장 앞 5대 무료주차 가능이라고 써있었지만 막상 방문해보니 가게 앞에 있는 간판 때문에 차량은 총 2대 정도밖에 댈 수 없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너무 협소해서 그게 아쉬웠지만 바로 근처에 있는 평촌주차빌딩에 주차하면 1시간 주차권을 준다고 하니 차를 가져올 분들은 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길이 좁아서 운전에 자신이 없는 분들은 좀 난감해할 수도 있다는 게 아쉬운 첫번째였는데 이건 뭐 그 근처에 있는 음식점 모두 해당하는 부분이니 일단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원더풀보쌈의 아쉬운 점 두번째는 보쌈 김치가 살짝 아쉽다는 점입니다.
간이 좀 센 편이고 단맛이 적은데 간을 좀 약하게 하고 은은한 단맛을 더 추가한다면 훨씬 맛있는 보쌈 김치가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딱 요 두가지만 빼면 정말 완벽한 집이고 그렇게만 된다면 지금보다 장사가 훨씬 더 잘 될 것 같은데 더욱 번창하셔서 손님들 찾아가기 쉽게 가게 앞 주차자리 엄청 넓은 다른 곳으로 체인점 여러개 더 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