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100원에 구매

지난달 지마켓에서 컴백딜로 GS25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을 100원에 판매하던 딜이 있었습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0일이고 전국 GS25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이었는데 이걸 지난달에 사놓고 아직까지도 안 쓰고 있었네요.

구매는 4월 17일에 했기 때문에 이번달 17일까지는 사용해야하는데 딱히 편의점에 갈 일이 없어서 계속 사용하지 않고 있는 중입니다.

마침 또 이번달에 우리동네GS앱에서 VVIP 할인 쿠폰이 들어와서 1만원이상 구매하면 3천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내일 모레쯤 나가서 한 1만원어치 제품들을 사올 생각입니다.

뭐 딱히 사야할 제품들은 없지만 편의점 도시락에다가 컵라면에 이것저것 대충 사면 뭐 얼추 1만원은 채워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GS25 5월 행사를 찾아보니 일단 코카콜라 제로탄산이나 펩시 제로탄산을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이 된다고 해서 아직 못 마셔본 맛인 코카콜라 제로 체리 500ml짜리를 2개 구매할 생각입니다.

거기에 오뚜기 참깨라면 대컵이 1+1으로 1,700원이니 그것도 괜찮을 것 같고 환타 제로 355ml캔도 1+1이니 오렌지맛 환타도 2캔 사오면 될 것 같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하나에다가 음료만 대충 담아도 1만원은 금방 넘을 것 같네요.

쿠폰을 쓸 때는 kt멤버십 할인혜택이 중복 안 된다고 했던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바코드 잘 준비하고 가야겠습니다.

지난달에는 kt멤버십에서 롯데리아 데블데리버거콤보 할인쿠폰을 줘서 한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었는데 이번달에는 딱히 뭐 다른 쿠폰이 없네요.

월초에 바로 확인해봤는데 나온 게 없어서 다른 앱에나 차례대로 확인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달에는 버거킹 앱에서 와퍼주니어 무료 교환권을 주던데 딜리버리 주문으로도 적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조만간 햄버거나 사먹을 생각입니다.

저희 동네는 1만4천원이 최소 주문금액이고 배달팁도 없어서 와퍼 단품으로 2개만 시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품 2개에 와퍼주니어까지 같이 시켜먹으면 되니까 나름 쏠쏠한 것 같습니다.

내일은 운동하러 나갔다가 들어오면서 잠시 이마트에 들러서 짜파게티 더블랙을 1봉 사오려고 합니다.

건면이라 칼로리가 더 낮아졌고 대신 맛은 더 진해졌다고 하는데 가격도 몇백원 차이라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총 내용량은 기존의 짜파게티가 140g이고 더블랙이 116g으로 내용물이 훨씬 줄어든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때문인지 다 끓인 양은 전보다 훨씬 적어보이던데 이건 뭐 하나로는 터무니없이 부족할 것 같긴 합니다.

한번에 2개를 끓여서 먹어야하나 심히 고민이 되는 부분이긴 하네요.

와이프가 한젓가락만 먹는다고 하면 그때 2개를 끓여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내일은 원래 비가 안 오면 등산을 가기로 했었습니다.

아차산 등산을 하기로 했는데 강수 확률이 오전이나 오후 둘 다 60%라고 하니까 등산은 못 갈 것 같습니다.

그냥 집에서 쉬고 대충 라면이나 끓여먹으면서 보내면 될 것 같네요.

등산갔다가 내려오면서 막걸리 먹는 그 맛이 있는데 등산은 어쩔 수 없이 다음주로 미뤄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