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28만 화이트 반값 치료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보통 임플란트를 하나 하는데 드는 비용은 대략 120만원정도입니다.
이보다 더 높게 받는 곳도 있고 이보다 더 적게 받는 곳도 있고 치과에 따라서 비용은 천차만별로 차이가 납니다.
만 65세부터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1인당 2개까지는 자부담 30%만 내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2개 보험 적용해서 치료를 받았고 이번에는 보험없이 개당 100만원씩 주고 2개 추가로 받으셨습니다.
저도 부모님을 닮아 치아가 약해서 치아보험을 삼성껄로 들어놨는데 올해 새로 해야해서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제가 상담을 받은 곳은 인터넷에서 29만원에 치료가 가능하다는 치과였는데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한 후 대략적인 치료내용 듣고 예약을 잡아서 방문했었는데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그 금액대로 가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했습니다.
임플란트를 할때는 지지대와 기둥, 그리고 마지막에 씌우는 크라운까지 총 3가지 시술을 받게 되는데 28~29만원이라는 금액은 지지대나 기둥을 세우는 비용 등을 말하는 거고 3가지의 시술을 모두 합하면 금액은 거기서 더 추가가 된다고 보면 됩니다.
상담을 신청해보면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잘 설명을 해주시니 임플란트를 빨리 해야하는 분들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플란치과에서 받았는데 상담도 잘 해주시고 치료도 잘 끝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치료 후 지금까지 만족하고 있습니다.
치아가 빠진 상태로 오래 방치되면 잇몸 뼈가 녹아서 나중에 치아를 심는 것도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빠진 이빨은 오래 방치하지 마시고 치과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어보고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뼈에 뿌리를 박아야하는데 잇몸 뼈가 녹아서 없으면 뼈이식까지 추가해서 금액은 훨씬 더 비싸질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28만 화이트
치과를 선택할때는 일단 한 곳에서 얼마나 오래 진료를 해왔는지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꾸준히 검진을 받고 다니려면 잘 알려진 치과이거나 한 곳에서 오래 진료를 해왔던 곳으로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의사선생님의 경력과 노하우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며 제일 중요한 점은 딱 한 곳만 방문해서 비교해보지 말라는 것입니다.
최소 3군데 정도는 다녀보고 상담을 받으신 후에 결정해야 다른 곳에서 설명해준 것과 여기서 설명해준 것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여러곳을 다니면서 비교해보시고 여기면 믿을 수 있겠다 싶은 치과에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임플란트는 한 번 심으면 최소 5년에서 20년까지는 가기 때문에 처음 심을때 실력있는 곳에서 치료를 받는 게 중요합니다.
한 번 딱 치료를 받고 끝이 아니라 중간중간 관리가 잘 되고 있는지 점검도 받고 자주 다녀야하기 때문에 너무 먼 곳으로 다니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며 치아에 문제가 생겼다면 너무 늦지 않게 빨리 방문해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