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가평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정보

미우새 가평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관련 정보입니다.

저도 이번에 미운우리새끼를 보면서 저런 곳에서 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봤었는데요.

일단 방송에 나온 모습은 너무 괜찮아보였습니다.

방송에서는 처음 용인에 있는 실버타운아파트를 갔었고 그 다음에 가평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가평에 있는 실버타운은 약간 리조트 느낌의 청심빌리지라는 곳이었습니다.

직접 거주해보고 그 다음에 계약을 할 수 있는 곳인데 22평과 34평에 입주하는데 1개월동안 지내는 건 따로 보증금이 없고 관리비와 공과금, 식비만 내면 된다고 합니다.

식비는 1식에 8,3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이었고 월 60식(498,000원)이 의무라서 그렇게 내고 나머지는 실 식수로 계산을 하게 됩니다.

야외에는 골프장이 있어서 입주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데 집 바로 앞에 있어서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했습니다.

맨발로 걸을 수 있는 황토길도 있고 시니어 분들에게 참 좋아보였는데 온라인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버타운 실시간 상담 신청


미우새 가평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방송에는 입주시 보증금 2억원에 월세 190만원으로 나왔는데 월세엔 관리비나 식비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청평호수에 있고 2005년에 문을 열어서 현재는 170여명이 입주해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입주를 하려면 1년정도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 골프장에 청평호수 둘레길에 텃밭도 가꿀 수 있고 맨발로 걷는 황토산책길까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실내엔 찜질방이 있고 사우나, 헬스, 당구, 탁구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요가나 서예, 힐링체조, 라인댄스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심심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식사는 혈당지수를 잘 관리할 수 있는 식단으로 매월 90식을 이용할 수 있으니 매일 집에서 식사를 챙기기 귀찮은 분들에게 가장 좋은 혜택이라 하겠습니다.

1개월 거주는 따로 보증금이 없으니 1개월만 살아보고 그 이후 괜찮다는 생각이 들면 장기 계약을 해서 지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 달 먼저 지내보고 이렇게 지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으면 쭉 거주하는 것인데 객실에는 냉장고와 세탁기, 티비, 에어컨, 테이블, 의자, 인덕션까지 다 구비가 되어있으니 방 안에서도 자유롭게 살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병원 의료서비스인데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을 통해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료진이 직접 방문하여 1:1 맞춤 건강상담을 진행중이며 24시간 간호사가 대기중이니 건강에 대한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월 2회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니 간단한 세탁만 하시고 이불세탁 등 부피가 큰 것들은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쇼핑이나 행정업무도 안내데스크에서 요청하면 되며 세무, 법률 등등 각종 상담도 진행 가능하니 도움이 필요할때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양을 위해 찾았다가 장기간 거주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는데 주소는 경기도 가평군 미사리로 191-16이며 자동차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1시간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우새에 나왔던 실버타운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는데 동호회 활동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여러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는 곳이라 나중에 저렇게 지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적적하게 혼자 지내는 어르신들이 있다면 입주해서 다양한 혜택도 얻고 서로 교류하면서 건강한 취미생활도 하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