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가평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관련 정보입니다.
저도 이번에 미운우리새끼를 보면서 저런 곳에서 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봤었는데요.
일단 방송에 나온 모습은 너무 괜찮아보였습니다.
방송에서는 처음 용인에 있는 실버타운아파트를 갔었고 그 다음에 가평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가평에 있는 실버타운은 약간 리조트 느낌의 청심빌리지라는 곳이었습니다.
직접 거주해보고 그 다음에 계약을 할 수 있는 곳인데 22평과 34평에 입주하는데 1개월동안 지내는 건 따로 보증금이 없고 관리비와 공과금, 식비만 내면 된다고 합니다.
식비는 1식에 8,3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이었고 월 60식(498,000원)이 의무라서 그렇게 내고 나머지는 실 식수로 계산을 하게 됩니다.
야외에는 골프장이 있어서 입주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데 집 바로 앞에 있어서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했습니다.
맨발로 걸을 수 있는 황토길도 있고 시니어 분들에게 참 좋아보였는데 온라인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미우새 가평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방송에는 입주시 보증금 2억원에 월세 190만원으로 나왔는데 월세엔 관리비나 식비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청평호수에 있고 2005년에 문을 열어서 현재는 170여명이 입주해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입주를 하려면 1년정도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 골프장에 청평호수 둘레길에 텃밭도 가꿀 수 있고 맨발로 걷는 황토산책길까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실내엔 찜질방이 있고 사우나, 헬스, 당구, 탁구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요가나 서예, 힐링체조, 라인댄스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심심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식사는 혈당지수를 잘 관리할 수 있는 식단으로 매월 90식을 이용할 수 있으니 매일 집에서 식사를 챙기기 귀찮은 분들에게 가장 좋은 혜택이라 하겠습니다.
1개월 거주는 따로 보증금이 없으니 1개월만 살아보고 그 이후 괜찮다는 생각이 들면 장기 계약을 해서 지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 달 먼저 지내보고 이렇게 지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으면 쭉 거주하는 것인데 객실에는 냉장고와 세탁기, 티비, 에어컨, 테이블, 의자, 인덕션까지 다 구비가 되어있으니 방 안에서도 자유롭게 살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병원 의료서비스인데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을 통해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료진이 직접 방문하여 1:1 맞춤 건강상담을 진행중이며 24시간 간호사가 대기중이니 건강에 대한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월 2회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니 간단한 세탁만 하시고 이불세탁 등 부피가 큰 것들은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쇼핑이나 행정업무도 안내데스크에서 요청하면 되며 세무, 법률 등등 각종 상담도 진행 가능하니 도움이 필요할때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양을 위해 찾았다가 장기간 거주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는데 주소는 경기도 가평군 미사리로 191-16이며 자동차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1시간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우새에 나왔던 실버타운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는데 동호회 활동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여러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는 곳이라 나중에 저렇게 지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적적하게 혼자 지내는 어르신들이 있다면 입주해서 다양한 혜택도 얻고 서로 교류하면서 건강한 취미생활도 하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