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대출나라 추천 업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소액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는 살면서 자주 겪을 수 있습니다.
결혼식에 왔는데 잔고는 바닥이고 현금은 부족하고 당장 축의금을 내야한다면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카드값을 내야하는데 아직 월급이 들어오지 않은 경우도 있고 이번달 대출 이자랑 원금을 상환해야하는데 돈이 아예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부분은 신용카드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현금이 필요한 순간에는 어쩔 수 없이 급전을 유통해야만 합니다.
급전을 유통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시중은행
일단 첫번째는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겁니다.
인터넷은행을 통해서 신청하는 게 가장 유리하고 그 외에도 시중은행에서 운영하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 거절을 당했다면 저축은행에도 비슷한 상품들이 있으니 ok비교대출 서비스로 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2금융권까지 다 확인을 해봤는데 한도 나오는 게 없다면 다른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2. 카드사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카드사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연체없이 카드를 1년이상 잘 사용해왔다면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현금서비스는 상환기간이 짧기 때문에 월급날이 가깝거나 현금이 조만간 들어오는 경우에 잠깐 쓰는 상품이고 현금이 들어오려면 수개월이상 걸리는 경우 카드론을 쓰는 게 좋습니다.
저도 카드론으로 1천만원을 빌렸었는데 상환기간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어서 3년으로 상환기간을 정하고 지금은 이자를 갚아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어차피 중도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이 생기면 중간에 다 갚아버리려고 하는 중이긴 한데 생각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돈이 들어오면 생활비로 카드값으로 다 빠져나가니 대출을 상환할 여력이 도저히 생기지가 않아서 조기상환은 힘들 것 같고 그냥 3년동안 나눠서 갚게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중입니다.
주말이나 쉬는날 단기로 몸 쓰는 일자리라도 구해서 어떻게든 좀 현금을 더 마련해봐야겠습니다.
3. 비상금대출 대출나라 추천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잘 써도 카드사 금융서비스가 막혀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현금서비스나 리볼빙, 카드론이 다 한도가 안 나오는 경우엔 대부업체로 가야하지만 요즘은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리는 것도 쉽지가 않습니다.
소득서류 다 확인을 하고 돈을 빌려주기 때문에 무직자대출 같은 건 아예 나오지 않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무직자이거나 연체이력이 있거나 신용이 좋지 않은 경우 급전이 필요할때는 대출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출직거래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승인율이 높은 업체들만 모아서 보여주기 때문에 잘 골라서 상담을 신청하고 서로 조건만 잘 맞으면 당일에 입금도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이 되니 서로 얼굴 맞대고 껄끄러운 이야기를 할 필요도 없고 전화로 상담이 힘들면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직접 얼굴을 맞대고 상담을 받다보면 돈에 대해서 좀 자세히 물어보기가 껄끄러운데 비대면으로 진행을 하면 민감한 부분도 꼼꼼하게 다 확인할 수가 있어서 소비자 입장에선 훨씬 편합니다.
이자는 어떻게 되는지 기간은 언제까지 늘릴 수 있는지 한도는 더 나올 수 없는지 이것저것 잘 확인하신 후에 조건이 마음에 든다면 계약서를 쓰는 거고 조건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업체를 찾으면 됩니다.
어차피 플랫폼 내에는 수많은 업체들이 있기 때문에 고르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많이 비교해볼수록 시간이 그만큼 걸리기야 하겠지만 딱히 돈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꼼꼼하게 잘 체크해보시고 가장 좋은 상품으로 골라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